- 컨텐츠 바로가기 영역
- 주메뉴로 바로가기
HOME기업윤리경영
윤리경영
I.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
1. 고객을 위한 접근
고객이 처한 환경에 적합한 해법을 제공하려 노력합니다.
2. 가치창조
(1) 고객의 발전이 곧 우리의 발전이라는 인식 하에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가치를 찾습니다.
(2)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가치를 계속해서 창조하려 합니다.
3. 건강한 거래
(1) 윈윈할 수 있는 합리적인 견적을 제시합니다.
(2) 건강하지 않은 거래를 하여 프로젝트를 수주하지 않습니다.
II. 사회와 환경에 대한 책임
1. 환경기술 개발
대기환경을 개선하는 우수한 기술을 개발하기 위하여 정진하고 있습니다.
2. 생명연장제품 개발
더 쾌적한 삶을 오래 영위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을 개발하겠습니다.
3. 사회발전에 기여
우수한 인재들을 모셔서 회사의 성장에 따른 결실을 공유하겠습니다.
4. 환경보호 및 산업안전
적극적으로 투자하여 아주 높은 수준의 환경 및 안전 설비를 갖추었습니다. 폐를 끼치지 않겠습니다.
5.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
정품 소프트웨어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